이용 수수료 안내

이용 수수료 안내

검수 및 부가서비스



 

 검수

 기본검수

신청서 내용대로 색상,사이즈,수량, 외부 파손여부(작은 기스등은 미포함) 검수해드립니다.

입고된 물품 실사 촬영은 무료로 1장만 제공되며 판매용 포장,밀봉 포장등은 배송된 상태로 포장후 출고합니다.

상품하자,작동여부,오염 등 상세한 부분은 기본검수에 미포함 입니다.

 정밀검수

상품 외관,상품 하자,오염,파손등 검수는 아이템당 2000원 입고된 물품 실사 촬영을 2장 제공해드립니다.

상품의 디테일한 부분이나 정확한 사진이 필요하신 경우 아이템당 1000원의 부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

단 많은 량의 물품이나 특정검수는 검수가능 여부와 금액을 문의후 진행바랍니다. 

 포장서비스

 재포장 서비스

부과 비용 박스당 2000원 발생되는 경우는 침수,박스파손 등 원 박스를 사용할수없을경우 혹은  

입고된 박스가 과도하게 크거나 안에 불필요한 내용물이 많은 경우 이를 제거하고 재포장하여 발송합니다.

 포장보완

부과비용이 박스당 3000원 발생되는 경우는( 유리, 그릇, 전자제품 등) 파손위험 및 충격방지가 필요한

상품에 완충재를 넣어 재포장하여 발송합니다.

 보관정책

 

상품 도착일로부터 30일까지 입니다. 30일 이후 페기 혹은 배송여부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
(상품이 여러개인 경우 첫 상품 도착을 기준으로 합니다.)

구매대행 수수료

 

구매대행 진행시 구매수수료 결제금액의 5%입니다.

 사업자 통관

 

결제 대행시 진행 수수료는 결제금액의 2%입니다.한국 관세사비용 비엘당 33,000원

(관부가세,해외운임,한국내 배송비용은 별도 입니다.)사업자 진행건은 1:1문의로 별도 요청 바랍니다. 

 기타작업

 

원산지 작업등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1:1문의를 통해 별도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